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재석 "故최진실은 마음속에 내 은인"

유재석 "故최진실은 마음속에 내 은인"

지난 4일 방송된 KBS 2TV '연중 라이브'의 '올 타임 레전드' 코너에서는 데뷔 30주년을 맞은 유재석의 인생을 되돌아봤다. 유재석의 인생이라 우리와는 뭔가 많이 다를듯한? 궁금하네요. 방송에서 유재석은 "늘 마음속에 내 은인으로 생각하는 분이 최진실 선배님이시거든"이라고 운을 띄었다. 최진실 선배님? 혹시 몰라 최진실 선배님이 누군지 모르는 사람이 있을 수도 있기 때문에 그분이 누구신지 설명을 해드리자면 1968년 12월 24일 태어났으며, 2008년 10월 2일에 돌아가셨습니다. 출연한 방송은 "최진실의 진실과 구라" 정도가 대표적입니다.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서 유재석 님께서 왜 최진실 선배님을 늘 마음속에 내 은인으로 생각했을까요? 바로 다음과 같습니다. "최진실 선배님이 '동고동락' PD님에게 '감독님 얘 한 번 써 봐, 되게 웃긴 거 같아'라고 해서 내가 처음으로 KBS를 떠나 MBC로 가게 됐다"며 "그게 잘 되면서 지금의 내가 있게 만들어줬다"라고 말했다. 우와 얘기를 들어보니 최진실 선배님이 '동고동락' PD님에게 얘기를 잘해주어서 KBS에서 MBC로 가게 된 거군요. 그리고 MBC로 가게 되면서 완전 대박이 난 거고요 진짜 완전 최진실 선배님은 유재석 님의 완전 누구보다 은인이겠어요. 저는 처음에 유재석 님이 어떻게 해서 저렇게 인기가 많아지는지 궁금했지만, 이제는 정확하게 누구 덕분인지 알겠군요. 유재석 님의 뛰어난 입담과 행동과 생각이 있기도 하지만 최진실 선배님이 진짜 유재석 님의 인생에 한 획을 그은 정도군요.  마지막으로  유재석 님의 삶을 보면 유재석 님은 성공한 뒤에도 겸손한 자세, 뛰어난 공감능력과 남다른 개그 센스, 진행 능력 등을 발휘하며 묵묵히 자신의 길을 걷는 게 국민 MC가 될 수 있는 이유이기도 하겠네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MC가 유재석인데 말이죠 ㅎㅎ 유재석 님만큼 입담 좋고 겸손한 자세가 진짜 누구보다도 다르다고 저도 생각해요. 그리고 개그 센스와 진행 능력 진짜 말도 안 된다고 생각해요 런닝맨에서도 그렇고 너무 재밌게 잘 보는 유재석 님 더 멋진 모습 보여주세요~ 그리고 유재석 님 마음속에 은인인 최진실 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