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로나시국 돈 쉽게 버는법

코로나 시국 돈 쉽게 버는 법

 

안녕하세요. 코로나 시국에 돈 버는 법이라고 제목이 쓰여 있어서 솔직히 의심 반이상 하면서 들어왔을 것입니다. 코로나 시국에는 취업도 어렵고, 또한 일자리에서 잘리기도 하는데 도대체 어떻게 돈을 쉽게 번다는 거야?라고 의문을 하게 됩니다. 저는 그렇지만 코로나 시국이 아니더라도 원래부터 돈을 쉽게 벌었습니다. 부자냐고요? 부자 아닙니다^ㅡ^ 저는 그냥 평범하게 사는 사람이고요. 남들보다 뛰어난 건 딱히 없다고 봅니다. 자 그럼 이제부터 코로나 시국 돈 어떻게 쉽게 버냐? 에 대한 답변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첫 번째는 바로 블로그로 돈을 버는 것입니다.

블로그로 도대체 어떻게 돈을 버냐?라고 의문이 들 수 있겠는데요. 방법은 이렇습니다. 

내가 글 좀 잘 쓴다? 리뷰 같은 거 잘한다? 그러면 블로그를 만들고 글을 써보세요. 수익이 되는 과정은 간단합니다. 제품 및 서비스를 협찬한다거나 블로그를 어느 정도 키워놓고 팔아도 됩니다. 블로그 키우는 방법은 유튜브에 검색하면 간단하게 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2. 인터넷 설문조사로 돈 벌기

이 방법은 저도 가끔 하는데요. 네이버 검색창에 인터넷 설문조사 돈벌이라고 치면 각종 사이트가 나옵니다. 그중에서 한 곳을 골라 들어간 후 설문조사를 하면 돈을 지급하는 형식입니다.

3. 안 쓰는 물건 팔기

내가 안 쓰는 물건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싼 가격에 파는 것이다. 어차피 쓰지도 않는 물건 집에 엄청나게 많지 않은가요? 필요도 없는데 그냥 빨리 팔아치우세요. 집이 더 깨끗해 보입니다.

4. 핸드폰 애플리케이션

요즘 핸드폰 없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이다. 핸드폰에서 플레이스토어에 들어간 후 캐시슬라이드 같은 앱을 설치하고 포인트를 지급받는 형식에 돈벌이 방식이다. 제법 쏠쏠하다.

5. 캐시슬라이드와 비슷한 캐시 워크 

캐시 워크란 내가 핸드폰을 들고 걸어 다니는 수만큼 돈으로 지급하는데 어차피 핸드폰 들고 걸어 다닐 거 돈 받으면서 걸어 다니면 더 좋은 거 아닌가? 차를 보유 중이라면 패스.

6. 요즘 한창 유행인 주식을 해보는 건 어떤가?

처음에는 주식 그거 어려운 거 아니야? 이럴 수 있다. 어려운 거 맞다. 그런데 생각해봐라 모든 것들이 쉽게 얻어지고 쉽게 바라면 그게 가치가 있는 것인가? 그건 그냥 의미 없는 것이다. 하지만 어렵게 주식 공부를 하면서 지식을 쌓고 내가 공부한 걸 토대로 저점에 사서 고점에 팔아버리면 그게 주식의 매력이라는 것이다.  그렇지만 주식은 중독에 빠지기 쉬우니 조심하자 

7. 이벤트 경품 참여를 장려하자.

이벤트 경품 참여들 많이 해본 사람들도 있고 아닌 사람들도 있을 것이다. 안 해본 사람들은 거의 이러한 이유 때문에 안 해봤을 것이다. "그렇게 많은 사람들 중에 내가 당첨된다고? ㅋㅋ" 하면서 콧방귀를 뀌며 참여도 안 해본 사람이 있는 반면에 그냥 이벤트 경품 참여 이벤트가 있으면 100번의 기회가 있다면 100번 모두 참가를 해서 못해도 한번 정도는 1등이 아니더라도 당첨이 된 적은 있을 것이다. 그래서 그렇게 얻은 물건을 팔면 된다. 당첨이 되고 안되는지는 아무도 모른다. 일단 기회가 있을 때 질러보자 누가 아나? 내가 될지 안 될지 ^^

 

이상 코로나 시국으로 돈 벌기 힘든 요즘 저는 저만의 방식으로 돈을 꾸준히 벌고 있습니다. 따라 하실 만한 거 있으시면 따라 하셔서 소소한 돈벌이 하고 가세요.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