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예슬 류성재

한예슬 류성재 그들은 누구인가?

이름:한예슬

신체:168cm

학력:세리토스 대학

데뷔:2001년 슈퍼모델 선발대회 수상 2015년 수상 2015년 제15회 화정 어워즈 글로벌 최고 드라마 여배우상
2014년 SBS 연기대상 중편드라마 부문 여자 우수연기상

경력:2010.03 제4회 아시아 필름 어워드 진행

 

이름:류성재

출생:1991년 8월 27일, 서울특별시 소속사 DCM소속사 DCM

학력:단국대학교 사범대학 부속고등학교

경력:잡지 GQ, 보그, 맥심, 아레나, 싱글즈, 맨즈헬스 모델
2010 서울컬렉션 정욱준 패션쇼 모델

 

한예슬과 류성재 그들은 왜 요즘 화제가 되었는가?

 한예슬은 남자 친구 류성재와 공개 열애를 선언한 후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측이 류성재의 과거 직업을 공개하며 논란의 중심에 섰다.

 

한예슬 여러 의혹에도 남자 친구와 사랑 중

 한예슬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허니야. 응? 나 불렀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한예슬은 화창한 날씨 속 오픈카에 앉아 누군가가 부른 듯이 뒤를 돌아보는 모습이 담겼다. 자신의 이름을 부른 사람을 ‘허니’라고 말한 것으로 보아 남자 친구로 추정된다. 또한 인스타그램에 이런 사진 올린 것으로 보아 여전히 남자 친구와 연애를 잘하고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앞서 이후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김용호와 디스패치는 류성재가 강남 호스트바 접대부 출신이고, 여성 고객에게 피해를 입힌 ‘제비’라는 의혹을 제기했다.

이후 한예슬은 남자 친구가 가라오케 출신임을 인정하면서도 “직업에 귀천이 없다”며 남자 친구를 두둔했다. 

한예슬의 소속사 높은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을 통해 “소속 배우 한예슬에게 사실 여부를 확인하지 않는 허위사실 유포와 무차별한 악성 게시글, 댓글에 대해 강력히 대응하고자 한다”며 “지금부터 소속 배우 보호를 위해 한예슬 본인이 직접 말한 사실 외에 모든 허위사실을 전파하는 채널 및 무차별한 악성 게시글, 댓글에 대해 당사가 갖고 있는 명확한 여러 증거로 강력하게 법적 대응하겠음을 알려드린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한예슬의 남자 친구는 개인 인권을 보호받을 권리가 있는 일반인임을 인지해 주길 바란다. 팬들과의 소통을 소중한 행복으로 느끼며, 직업에 따른 감수해야 할 부분들에 대해 열린 마음으로 활동해온 한예슬을 응원하는 마음과 건전한 인터넷 문화 확립을 위해 많은 관심과 협조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사람들은 왜 이렇게 남의 생활에 관심이 많은지 모르겠다. 일반인이었다면 사람들은 별로 신경을 쓰지 않았건 같지만 공인, 연예인, 인기 많은 스타들이 사고를 치거나 또는 자기 맘에 들지 않는다고 사람들을 까내리는 댓글도 많이 보는 것 같다. 그리고 연예인들이나 위와 같이 한예슬, 류성재가 저렇게 만난다는 게 왜 문제가 있는지도 모르겠다. 일반인이었다면 그냥 그러려니 관심을 주지 않으면 되는데, 보기 싫으면 보지 않으면 그만이지만 굳이 사람들은 악플을 달거나 깎아내리려는 경향이 있는 것 같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한다.